오늘은 KBS2에서 월 ~ 금 주중 드라마인 위험한 약속에서 한국외과 흉부외과 의사인 오혜원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박영린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영린님의 키, 나이, 몸무게, 학력 등을 낱낱이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박영린님은 1984년 2월 24일에 충청남도 태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36세로 30대가 꺾인 나이지만 외모로 보면 타고난 피부와 외모로 20대로도 보일 만큼 동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박영린님의 키는 165cm에 45kg으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영린님의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방송에 데뷔한 것은 2002년 MBC 스포츠 매거진으로 데뷔했고, 연기자로서는 2008년에 방영한 드라마 '사랑해, 울지마'가 첫 출연작입니다. 현재 소속되어 있는 곳은 WS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박영린님은 2008년부터 '사랑해,울지마', '버디버디', '인현왕후의 남자', '당신의 여자', '블러드', '달콤한 원수', '우아한 가', 등의 작품 활동을 해오셨고 현재는 시청률 10프로 이상의 인기를 끌고 있는 위험한 약속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영린님은 2012년 TVN예능 롤러코스터2에서 인지도를 높였고 2019년 '우아한 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 더 많은 인기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한때 박영린님은 연기력에 대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2013년 드라마 '당신의 여자'에서는 감정표현이 부족한 점과 책을 읽는 듯한 대사 리딩으로 비판을 받았고 2015년에는 드라마 '블러드'에서 또 한번 혹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2019년에 방영한 드라마 '우아한 가'에서 더 발전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며 연기력에 대한 논란을 잠재웠고 인지도를 많이 얻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현재 방영중인 '위험한 약속'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영린님의 키, 몸무게, 나이, 학력, 지금까지의 필모그래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방영하고 있는 위험한 약속은 시청률 10프로가 넘는 아주 인기있는 드라마로 잘 시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이상 연기력에 대한 논란 없이 좋은 모습들 많이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