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셀렙

신혜선 나이 키 비율 결혼 꽃미남과 키스신

 

 

 

신혜선은 1989년 8월 31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올해 32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본명도 신혜선이다. 키는 172cm, 혈액형은 O형, 발 사이즈는 245mm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학력으로는 건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다. 

 

 

 

 

 

신혜선은 YNK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데뷔는 2012년 KBS2 드라마 학교 2013이다. 신혜선은 단역으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꾸준히 올라온 밑바닥부터 시작한 케이스이다. 학교 2013 이후에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뻤다 등에서 조연으로 활동하다가 아이가 다섯, 푸른 바다의 전설, 비밀의 숲에서 존재감을 키우다 최근 철인왕후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 흡사 실제 남자가 아니었을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혜선은 아직 미혼으로 알려져 있는데 작품 속에서 결혼을 많이 한 것 같다. 신혜선 결혼이라는 검색어로 검색을 해보면, 이동건씨 결혼한게 너무 부럽다, 신혜선 양세종이 작품내에서 결혼한 내용이 나오는데, 사진을 보고 실제로 결혼한 줄로 착각할 뻔 했다. 사진에서도 연기력이 좋은 듯 하다.

 

 

 

신혜선은 어렸을 때부터 배우가 꿈이었다고 하는데 가을동화에서 잘생긴 원빈을 보고 원빈을 실제로 보고 싶어서 연기자의 꿈을 꾸었다고 한다. 중학교 3학년에 연기학원을 처음 다녔고 예술고등학교, 영화예술학과 대학교를 나왔다. 그러나 오디션을 보지도 못한채 서류에서 광탈하는 경험이 많았다고한다. 그렇게 3년의 인고의 시간을 거쳐 학교 2013에 캐스팅되었다.

 

 

 

 

신혜선은 연예인 중에서도 매우 큰키를 자랑하는데 172 ~ 173cm이라고 돼있는거보니 더 클 수도 있겠다. 쿨하고 털털한 성격, 그리고 허스키한 목소리에서 쿨한 배역이 잘 어울린다. 학교 2013에서는 분량이 적었지만 고교처세왕에서는 조금 더 많은 분량으로, 오나의 귀신님에서는 조정석의 교통사고로 발레리나의 꿈을 접은 동생 역할로 나와 열연했다.

 

 

 

 

신혜선은 강동원과 키스한 배역을 맡은 것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았었는데, 강동원 팬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분에 넘치게 받아 강동원과 키스한 것은 로또다라는 인식이 생기며 로또녀라는 별명이 생겼다. 해피투게더에서 신혜선은 강동원과의 키스신이 어땠는지 질문에 필름이 끊긴 것 같았고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강동원을 본 적도 없는데 키스까지 했다니 부럽다.

 

 

 

 

 

 

 

신혜선은 인기가 많아지다보니 과거 모습도 재조명 되고 있는데, 인기가 많아지면 가장 궁금한 것은 저 연예인은 어디를 고쳤을까 아닐까? 그러나 과거 사진, 졸업사진을 공개하면서 굴욕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앳된 모습의 졸업사진에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도 자연미인 추가요.

 

 

 

 

 

 

신혜선은 큰 키에 우월한 비율과 몸매로도 잘 알려져 있다. 여자 분들이 운동했을 때 여리여리하고 길쭉한 몸매의 워너비 중 인기있는 모습 중 하나라고 한다. 이런 찍기 좋은 몸매 때문일까 신혜선은 CF에도 상당히 많이 출연했는데, 로레알, 쉐보리, 피자헛, 유한 킴벌리 등등 수많은 CF에 등장했었다.

 

 

 

 

신혜선은 최근에 들어서야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 몇년간 많은 상도 수상했는데, 어린 시절에는 젊은 연극제 전국 청소년 독백대회에서 금상을 한 진귀한 경험도 가지고 있다. 또 2017년 황금빛 내인생에서는 KBS 연기 대상을 수상하고 2018년에는 SBS 연기대상, 2019년에는 KBS 연기대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으로 연기대상을 휩쓸어버렸다. 올해도 어떤 상을 받을지 기대가 되는 배우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