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셀렙

엄현경 나이 노출 결혼 성형 과거

 

 

 

 

엄현경은 1986년 11월 4일 충청남도 논산군에서 태어나 올해 35세이다. 본명도 엄현경이고 본관은 영월 엄씨이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O형이다. 학력은 논산중앙초등학교, 논산여자중학교, 논산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에서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교로 편입하여 졸업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언니가 있어 막내이고 종교는 무교이다. 

 

 

 

 

 

엄현경은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2005년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로 데뷔했다. 엄현경은 고등학생 때부터 잡지 모델로 경력을 시작했는데 2005년부터는 배우로서 활동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본래의 성격이 집순이 성격이고 공황장애가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어 2007년부터 4년 간의 휴식기를 갖었다. 사실 2년은 자의이고 2년은 타의인데, 오디션에 합격하지 못해서라고 한다. 

 

 

 

엄현경은 뮤직비디오에서 다수 출연한 경험이 있는데 2006년에는 버블시스터즈의 눈물이나요, 2007년에는 크라이젠의 사랑이 길을 잃어서, 2008년에는 윤건의 가려진 시간 사이로, 2009년에는 태인의 사랑을 해도 외롭다, 2011년에는 배다해의 Love Me에 출연했다. 2007년부터 휴지기를 가지면서 짤막하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양이다.

 

 

 

 

 

 

엄현경은 2011년부터는 광고에도 많이 출연했는데, 특이한 점은 게임 광고나 식품 광고에 많이 출연했다는 것이다. 게임을 잘해보이거나 먹을것을 맛있게 잘 먹나보다. 서든어택, 프로야구 매니저, 청정원, 양조간장, 도넛츠 꼬깜, 카스후레쉬, 삼양라면 등의 특정 분야에서의 활약이 돋보이는 배우이다.

 

 

 

 

엄현경이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예쁜 얼굴에 몸매까지 갖고 있자 사람들은 성형의혹을 점점 불러 일으키기 시작했는데, 과거 졸업사진을 업로드하면서 바로 성형 의혹이 마무리 되었다. 또 카스 광고에서 가슴 성형 의혹을 받았는데 엄현경은 당당하게 감독님이 섹시함을 부각시키기 위해서 보정속옷을 입자고 제안하여 그렇게 했다고 말하였다. 이로 성형 의혹은 끝!!

 

 

 

 

 

 

엄현경은 성형의혹을 제외하고도 몸매가 예쁜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엄현경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나올 정도로 다리가 이쁘다고 하는데, 몸의 절반이 다리이니.. 다리가 이쁘면 몸매가 이쁜 것 인정이다. 본인 피셜을 보면 다리가 이쁜데 잘 움직이지 않아서 잘 보이지 않았던 것 같다고 한다. 몸매의 비결은 20대 때는 그냥 좋았고 30대가 되니 운동, 물 마시기, 비타민 섭취 등 관리를 해주고 있다고 한다.

 

 

 

 

 

 

엄현경은 미쓰리, 숨바꼭질, 너의 등짝에 스매싱, 파랑새의 집, 치고의 결혼, 등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을 했고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아왔다. 그리고 2015년에는 KBS 연기대상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고 예능에서도 멋진 모습,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KBS 연예대상도 수상해버렸다. 그녀에게 있어서 해피투게더는 은인 같은 프로그램일 정도로 예능에서도 멋지다.

 

 

 

 

 

엄현경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기 전에 사실 연예인 생활으 그만 두려고 했다고 하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출연했지만 시청자들과 패널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서 아직은 본인이 살아있구나 라는 감정을 느껴 힘을 얻어 계속해서 연예인 생활을 이어갔다고 한다. 역시나 존버는 승리하고 끝까지 일을 해봐야하는 것 같다.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