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셀렙

현빈 나이 학력 깜짝 손예진 열애설 군대

 

 

 

현빈은 1982년 9월 25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에서 태어나 올해 40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본명은 김태평이다. 키는 185cm, 몸무게는 74kg, 혈액형은 B형이고 종교는 없다. 학력은 서울신천초등학교, 잠신중학교 영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을 재학중이다. 가족에 대해서는 딱히 알려진 것이 없다.

 

 

 

현빈의 소속사는 VAST 엔터테인먼트이고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로 데뷔했다. 데뷔한지 무려 6300일이 넘은 엄청난 연예계 짬밥을 가지고 있다. 현빈은 잘생긴 배우하면 무조건 나오는 배우 중 한명인데, 강동원, 장동건, 정우성 등과 나이를 불문한 미남 중에 한명이다. 데뷔작에서는 스토커 역할로 데뷔했다. 사실 2002년에 샤워라는 영화에 출연했지만 무산되어 개봉이 되지 않아 데뷔가 미뤄졌다.

 

 

 

 

 

 

 

 

현빈은 배우로 입문하기 전에 버즈의 보컬에도 지원을 했었다고 한다. 노래에도 꽤나 소질이 있는 모양인게, 백지영과 그남자 ost를 같이 불렀던 경험이 있다. 현빈이 사람들의 눈에 띄게 시작한 것은 영화 돌려차기 부터인데, 태권도부 주장을 맡았고 그 후에 논스톱 4에서 신화의 전진이 하차하면서 주인공 역할이 되면서 제대로된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2021년이 되자마자 연예계의 대박 열애설이 터졌는데, 그 주인공이 현빈과 손예진이다. 현빈과 손예진은 사랑의 불시착이라는 작품에 최근에 출연했는데, 촬영을 하며 둘 사이의 마음이 생겼고 결국에는 열애 인정을 하며 연예계 최고 미남, 최고 미녀 둘의 만남이 공개되었다. ㄷㄷ.. 참고로 둘은 동갑내기 커플이라고 한다. 

 

 

 

 

 

2004년에 논스톱으로 발돋움을 한뒤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며 50.2%라는 말도 안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차세대 한류스타로까지 주목을 받았다. 그 후에는 한 동안 대박 작품이 없다가 시크릿 가든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렸다. 거품키스, 윗몸일으키기 뽀뽀 등의 신드롬까지 만들어 낸 드라마였다. 

 

 

 

 

그 후에 2011년 3월 7일 현빈은 바로 해병대로 자원입대 했는데, 5월에 백상예술대상에 입상하자 영상으로 소감을 대신했다고 한다. 거의 인기의 절정인 순간에 떠난 박수칠 때 떠난 모범 사례이다. 그렇게 21개월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사극 역린의 정조 역할로 복귀했다. 384만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그 후에는 꾸준한 연기 생활을 하다가 2019년 지금의 연인을 만나게 된 사랑의 불시착이 시청률 20%를 넘어서며 도꺠비 방영 3년만에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한다. 넷플릭스에서도 일본에서 많은 시청률이 나오면서 자동적으로 한류스타 대열에 오르게 되었다고 한다. 사실상 사랑의 불시착이 마지막 작품인데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가 된다.

 

 

 

 

 

 

현빈의 이전 여자친구로는 송혜교가 있었는데, 둘 사이에도 재교재설이 돌았지만 즉각 부인하며 무뎌져 간 일이 있어 손예진과의 만남도 그렇지 않을까 하는 추측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번엔 진짜다. 현빈은 인기만큼 시상도 엄청나게 많이 받았는데, MBC, KBS, SBS 연예대상은 돌아가면서 받았고, 군대에서도 국방부장관상, 해병대 사령관상을 수상했다고 한다. 군대에서 저런 상을 받으면 휴가를 엄청나게 나왔을텐데,, 부럽다. 다음 생엔 나도 잘생기게 태어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