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셀렙

한가인 나이 리즈 유산 성형 연정훈 딸 아들

 

 

 

한가인은 1982년 2월 25일 서울특별시 은평구에서 태어나 올해 40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본명은 김현주이다. 키는 167cm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언니로 1남2녀 중 막내이다. 그리고 연정훈과 2005년 24살의 나이에 결혼하여 슬하에 딸과 아들이 있다. 학력은 서울구산초등학교, 선정여자중학교, 배화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관광경영학을 졸업했다. 

 

 

 

 

 

한가인은 BH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2002년 아시아나 항공 CF로 데뷔하였다. 한가인은 2000년대 김태희와 함께 00년대를 대표하는 미녀 배우로 활약했다. 김현주가 본명이지만 배우 중에 김현주씨가 있어 한가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한다. 흥행작이 나름 많지만 24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해서 그런지 작품 활동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한가인이 최초 공중파 신호를 탄 것은 배화여고 3학년 재학 중에 KBS 뉴스 9에 고교 평준화 이슈와 관련해서 인터뷰를 했고 골든벨에 출연했다. 당시의 기획사 사장이 눈독을 들이던 중 예쁜데, 공부도 잘한다고 이슈가 되면서 갑자기 데뷔를 하게 된다. CF를 찍은 후 드라마 햇빛사냥으로 데뷔했다. 

 

 

 

 

한가인의 빼어난 외모는 김태희, 손예진 등과 나란히 했는데, 82년생 중에서 미인이 특히 많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평가 받고 있다. CF, 연기쪽으로 잘 입지를 다져놔서 김태희보다는 한가인의 인지도가 더 높은 편이었다. 그러나 가장 예쁘고 더 예뻐질 나이인 24세에 연정훈과 결혼을 하면서 커리어보다는 결혼 생활에 집중하게 된다.

 

 

 

 

한가인과 연정훈과는 4살 차이인데 당시에는 20대 후반에도 결혼하는 케이스가 많이 있었으니 이상할 것은 없었지만, 한가인이 너무 미인이고 한가인은 아직 어린 나이였기에 이 후 연정훈은 견공자제분이라는 별명이 불렸다고 한다. 전지현, 김태희, 송혜교가 결혼 했을 때는 크게 이슈가 없었던게 다들 30대의 나이였기 때문인 것 같다. 

 

 

 

 

 

 

 

한가인과 연정훈은 2003년 노란 손수건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둘은 소꿉친구라고 불릴 정도로 친하게 지냈다고 한다. 2년만에 결혼을 약속해버릴 정도면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 아닌가하는 생각도 든다. 한가인은 채식주의자로 알려져있는데 결혼을 하고 5년 후에 분가를 했다고 하니 집안의 식단이 카오스 상태가 되었을 것 같다. 그러나 예쁜 며느리를 어떻게 하겠는가...

 

 

 

 

 

 

 

한가인의 리즈시절 사진 모음이다. 화장기 없는 학생 시절 모습에도 저 오똑한 콧날, 큰 눈, 눈썹도 안그린 것 같은데 진한 것 같다. 얼굴을 조각조각 해논 것 처럼 정말 이목구비가 뚜렷하다. 한가인도 엄청난 외모로 성형한 것 아니냐라는 의혹들이 있었지만 졸업사진을 보면 사람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올 수준이다. 그냥 똑같이 생겼다. 

 

 

 

 

한가인은 2005년에 결혼하여 2015년이 돼서야 첫째를 낳았는데 그 전에 아픈 기억이 있다고 한다. 2014년 4월에 임신했다고 기사가 나왔는데 세월호가 터진지 1주일 밖에 되지 않아서? 악플이 달렸다고 한다. 어떻게 그게 그렇게 연결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래서 그 스트레스로 인해서 유산이 된 것 아닌가 추측되고 있다.

 

 

 

결국에 한가인은 2016년 4월 13일에 첫째 연재희를 낳았고 3년 후에는 둘째 아들 연재준을 낳았다. 아이들의 모습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공개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연정훈이 딸을 안고 있는 모습과 함께 사진을 찍은 모습 외에는 사진을 구하기가 어려웠다. 대신에 예전에 있었던 2세 예측 사진을 봤는데 오래된 사진이라 그런지 지금보니 조금 기술이 떨어지는 것 같다. 아픈 경험을 가지고 첫째를 낳은 만큼 더 예쁘게 키웠으면 하는 바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