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셀렙

현아 나이 이던 열애 스토리

 

 

 

 

 

현아는 1992년 6월 6일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태어나 올해 30세이다. 현아의 키는 164cm, 몸무게는 44kg, 혈액형은 AB형, 발사이즈는 220mm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2명이 있는데 나이 차이가 6살, 8살로 많이 나는 편이다. 학력은 서울 인왕초등학교, 동명여자중학교, 추암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전공을 중퇴했다. 종교는 개신교이고 반려견으로는 소금과 햇님이 있다. 별명은 패왕색, 갓현아, 김포스 등등이 있다. 

 

 

 

 

 

 

 

 

 

 

 

현아는 PNation에 소속되어 있고 데뷔는 2007년 원더걸스로 했다. 그 후에 2009년 포미닛으로 팀을 옮겼다. 음원 발매일을 기준으로 했을 때 현아는 데뷔한지 15년이 되어가는 가수이다. 현아는 데뷔 초부터 섹시한 이미지로 인기 몰이를 했다. 가수 김소리는 현아가 나이가 어리지만 느낌 있게 춤을 잘 춘다고 극찬했다. 현아가 데뷔했을 때 나이는 중학생이었기 때문이다 또 가수 길건도 현아의 춤이 파워풀하고 섹시, 요염하다고 칭찬하며 최고의 댄싱돌이라고 말했다. 

 

 

 

 

 

 

 

 

 

 

 

 

 

현아는 원더걸스를 거쳐서 포미닛 트러블 메이커, 트리플 H등으로 활동을 계속 해왔으며 지금은 솔로로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다. 트리플 H 활동을 할 때는 화장을 너무 진하게 해서 팬들이 예쁜 얼굴을 망쳐 놓는다는 반응을 많이 보였다. 고양이상의 대표적인 이미지로 센 언니, 패왕색 등의 역할을 맡고 있다.

 

 

 

 

 

 

 

 

 

 

 

 

 

현아는 이던과 약 5년째 열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현재 pnation이라는 같은 소속사에 속해있다. 이던은 현재 pnation의 가수로 펜타곤이라는 그룹과 트리플 H에서 활동했다. 현아와 이던은 본래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는 연예인들이었는데 둘 사이에 열애설이 터지자 방출당해버렸다.

 

 

 

 

 

 

 

 

 

 

 

현아와 이던은 지금은 피네이션에 함께 소속되어 있는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두 아티스트와의 신뢰 회복이 어려울 것 같다고 판단하여 임의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참고로 피네이션은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이다. 아무튼 이 둘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만났는데 당시 신분은 현아는 가수 이던은 연습생이었다고 한다.

 

 

 

 

 

 

 

 

 

 

 

 

현아의 무대를 준비하는 것을 이던이 도와준 일이 있었는데, 그 때 현아가 이던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라디오스타에서 밝혔다. 현아는 다른 남자들과 다르게 본인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 이던에게 오히려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물론 고백은 나중에 이던이 했다고 한다.

 

 

 

 

 

 

 

 

 

현아와 이던은 이 외에도 이던이 현아의 앨범을 작업하는데 도움을 많이 줬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인지도에 있어서 이던이 훨씬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하며 자극을 주고 받는 사이가 되었다고 한다. 또 이던의 웃는 모습, 말하는 모습까지 현아와 닮아 부부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5년의 시간 아름답게 보낸 두분 앞으로도 아름다운 관계이어가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