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셀렙

배우 공유 나이 결혼 재산

 

 

배우 공유는 1979년 7월 10일 부산광역시 동래구에서 태어나 올해 43세이다. 본명은 공지철이고 본관은 곡부 공씨이다. 키는 184cm, 몸무게는 74kg이고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 학력은 낙민국민학교, 부산내성중학교, 동인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경희대학교 퍼포밍아트학 석사이다. 종교는 천주교이고 세례명은 요셉이다. 결혼여부는 미혼이다. 

 

 

 

 

 

 

 

공유는 매니지먼트 숲에 소속되어 있고 2001년 KBS 드라마 "학교 4"로 배우 데뷔했다. 연예계에 데뷔한 것은 200년 Mnet의 VJ 7기로 데뷔했다. 데뷔 이후에는 꾸준한 작품 활동, 물의를 일으키지 않은 좋은 품성으로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이다. 연기 내내 꾸준한 사랑을 받았지만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과 2017년 도깨비로 엄청난 대히트를 치면서 대한민국 국민 배우중 한 명으로 자리잡고 있다. 

 

 

 

 

 

 

 

공유는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인생에 전환점을 맞이했는데, 윤은혜가 남자 행세를 하는 여자로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었다. 윤은혜는 가슴이 없어 보이기 위해서 붕대를 감는 등 연기를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공유에게 결국 여자인 것을 들킨 윤은혜에게 공유는 "네가 남자든 외계인이든 상관 안한다"라는 명대사가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나온 대사이다.

 

 

 

 

 

 

 

 

공유 가르마펌이라는 헤어스타일이 있을 정도로 가르마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전체 남자 연예인 중에서 가장 잘 어울린다고도 할 수 있겠다. 앞머리를 내린 모습은 오히려 어색해보일만큼 극중에서도 항상 고수하는 스타일이다. 개인적으로 공유가 여러가지 시도해본 스타일 중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은 역시나 공유 가르마펌인 것 같다.

 

 

 

 

 

 

 

공유는 185cm에 달하는 큰키에 좋은 비율 그리고 조각같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평소에도 헬창일 만큼 전담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한다고 한다. 공유 트레이너가 밝힌 40대가 된 공유의 몸매 유지 비결은 자나깨나 펌핑 생각이라고 한다. 펌핑은 근육에 자극을 줘 크게 만드는 것인데 결국 자나깨나 공유는 운동 생각만 한다는 것이다.

 

 

 

 

 

 

 

공유가 도깨비에서 입었던 코트들도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는데, 185cm의 모델핏의 공유가 입으면 무엇이든 이상한 것이 있을까? 공유의 멋진 모습을 보고 남자들도 멋쟁이가 되고 싶어서 코트를 엄청나게 사댔다고 한다. 아직 겨울이 가기전에 공유처럼 멋지게 코트 한 벌 장만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사진들이다. 코로나야 물러가라~. 공유의 재산에 아쉽게도 대해서는 딱히 알려진 것이 없다고 한다 ..ㅠ